티스토리 뷰

반응형



스마트폰으로 주식 사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얼마전 주식을 시작한 초보입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해 저와 같은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여러분께도 폰으로 주식 사는 방법을 안내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코로나가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주식을 처음 접해서 시작했는데요. 바로 폭락이 시작되어 운이 좋다면 좋다고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주식 사는 방법은 저도 지금 계속 하고 있는 방법인데요. 한번에 많이 사지 않고 조금씩 분할 매수를 하며 분위기를 보고 있는 상황입니다. 



제가 어떻게 스마트폰으로 주식 사는 방법을 시작했는지 여러분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저는 정말 아무것도 모르는 초보였는데요. 주변사람들의 도움을 받고 책과 유튜브를 찾아다니면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재테크카페나 유튜브를 통해 어디 증권사가 수수료가 무료인지 찾아보고 선택을 했는데요. 농협 나무를 선택했습니다. 다른 곳들도 무료가 있지만 평생 무료를 하는 곳은 더 선택지가 적기 때문에 잘 알아보셔야 합니다. 



농협 나무는 스마트폰으로 주식 사는 방법 중 하나로 평생 수수료가 무료라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께도 추천드립니다. 저는 주식 사는 방법을 하나도 몰랐었기에 엄청난 숫자들이 무엇을 의미하는지도 몰랐고 어떻게 폰으로 주식을 사야할지도 몰랐습니다. 




이제는 시작한지 두달이 다되어가는데요. 아마 저와 같은 초보분들께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이렇게 적게 되었습니다. 



농협 뿐만 아니라 다른 스마트폰으로 주식을 사는 프로그램은 많이 있습니다. 보통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를 하여 바로 시작할 수 있는데요. 증권사에서 거의 지원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제가 한 농협을 예로들면 농협 나무 앱을 다운받아 비대면 계좌 개설을 하면 됩니다. 스마트폰으로 주식 사는 방법 중 두번째 단계는 비대면계좌 개설, 이 때 신분증 촬영을 통해 인증을 받아야 하니 준비해주시고요. 저는 신분증을 찍었는데 인증이 되지 않아 몇번을 시도 했습니다. 




돈을 넣어두고 그 돈으로 주식을 산다고 생각하면 되는데요. 주식뿐만 아니라 펀드도 이렇게 진행하고 있어서 익숙해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계좌를 개설 한 후 돈을 넣어두고 이제 설치한 앱으로 주식을 사면 되는데요. 농협나무, 영웅문 등을 추천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매수를 하는 방법은 더 쉽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앱에접속한 후 내가 사고싶은 주식을 검색하여 가격을 확인하면 되는데요. 제가 보는 방법은 지금까지 가격이 어떻게 되어왔는지 나타내주는 그래프를 보고 현재가를 봅니다. 



가격은 정말 순식간에 변동이 되기 때문에 거래되는 가격을 보고 그 가격보다 낮게 신청을 해두면 되는데요. 신청을 해두고 그 가격에 매수가 되면 알림이 뜨게 되어 있습니다. 



요즘 스마트폰으로 주식 사는 방법을 찾아보시는 분들은 떨어진 주식들을 좋은 가격에 사려는 분들이라 생각되는데요. 미국과 함께 우리나라의 증시도 많이 떨어져 있어 나쁘지 않은 기회 같습니다. 



그러나 앞으로 코로나가 세계로 퍼지고 있어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장담할 수없기 때문에 이 점도 염두해두어야 할 것 같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주식 사는 방법은 이렇게 간단하지만 처음에는 대체 어디부서 시작해야 할지 몰라서 헤매었던 저와 같은 분들이 많이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런 분들에게 스마트폰으로 주식 사는 방법 시작을 하시려면 일단 앱을 다운 받고 계좌개설을 해보라고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제품을 사는 것 처럼 주식을 사고 파는 거래창을 열 수 있는 앱이니 여러 증권사 중 하나를 선택하여 깔아보세요. 


그러면 스마트폰으로 주식 사는 방법 첫 단추를 끼운 셈입니다. 앞으로 코로나의 여파가 계속 이어질 것 같다는 분위기가 많이 퍼져있는데요. 



너무 급하게 선택하지 마시고 스마트폰으로 주식 사는 방법을 천천히 익혀본다 생각하시고 하루에 하나씩만 사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