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mx플레이어 dts코덱 설정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mx 플레이어를 사용하던 중 dts 지원 문제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있을거라 생각되는데요. 그런 분들을 위해 dts 코덱 설정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핸드폰으로 영상을 보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요즘인데요. mx플레이어를 많이 사용하는데 코덱문제로 재생이 되지 않거나 소리가 나지 않는 경우들이 발생하는 것을 보게 됩니다. 바로 mx플레이어 dts코덱 문제인데요.




그럴때는 코덱문제를 생각해볼 수 있는데요. 그 중에서 오늘은 mx플레이어 dts코덱 설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원되지 않는 오디오 형식 dts이(가)사용되었습니다 라는 문구를 보신 분들이라면 꼭 필요한 과정이니 따라해보세요. 




xm플레이어 dts코덱 다운로드 사이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로 가셔서 내가 필요한 코덱을 설치하면 됩니다. mx aio, mx x86, mx tegra3, mx tegra2, mx neon, mx neon64 파일이 보일텐데요.



해당하는 코덱을 다운받아주세요. 폰으로 바로 들어가야지 다운과 설정이 가능하니 폰으로 들어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후 mx플레이어에서 설정메뉴 - 설정으로 들어가서 디코더 메뉴로 들어갑니다. 디코더란 영상압축, 압축해제를 해주는 과정을 말하는것입니다. 




디코더메뉴에서 외부코덱을 선택하여 다운로드 한 폴더를 찾아들어가줍니다. 그래서 다운도르 한 mx플레이어 dts코덱을 선택하여 변경해주면 되는데요. 



mx플레이어 dts코덱을 변경해주면 `코덱을 변경하기 위하여 앱을 재시작합니다`라며 재시작됩니다. 그 이후 다시 mx플레이어를 실행하면 잘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mx플레이어 dts코덱 다운로드와 적용, 설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한번만 해놓으면 코덱이 알아서 적용되기 때문에 딱 한번만 해보시면 이후에는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